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과 사용처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과 사용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누리상품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온누리상품권을 무려 10% 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10만원 짜리 상품권을 9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말이고, 금액을 늘리면 100만 원을 살 수 있는 상품권을 90만 원으로 구매한다는 밀이니까 집중해주세요!!

 

동행세일-온누리상품권-할인구매가능
온누리상품권-할인구매법

 

■ 목차

     

     

     

     온누리상품권이란?

     

    | 온누리상품권이란?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라는 목표를 가지고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해 발행하는 일종의 유가증권인데요. 예전보다 훨씬 사용용도가 많아지고 이전에는 종이로만 발행됐던 온누리상품권이 최근에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발행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잘 이용하게 계십니다.

     

     

    온누리상품권이 불편한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여전히 계시지만, 편견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 결재가 진행된 경우에 잔액은 현금으로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최근에 생긴 전자상품권으로는 온라인 매장에서도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니 그 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온누리상품권은 시중에서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종이로된 온누리상품권은 가까운 시중 은행인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우체국,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 모든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류 상품권 외에 전자상품권은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 비씨카드에서 취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모바일 상품권은 제로페이, 전북은행 스마트뱅킹 등 여러 곳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오늘의 본론인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입니다. 기존에 현금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가 마련돼 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특수성과 그에 더해 2021 대한민국동행세일 행사 기간에 한해 온누리상품권을 현금으로 구매할 시 10% 할인된 가격이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초특가 행사

    오늘은 다시 찾아온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정보와 함께 놓치서는 안 되는 초득가 행사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꼭 구매해야 할 것들이 있다면 동행세일 기간을 놓치지 말고 활용하세요. ■

    dip0.tistory.com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행사인데요. 이 행사기간 동안 온누리상품권도 기존보다 5% 더 할인된 총 10% 나 되는 할인율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금 풀어서 설명드리자면, 1인당 1회에 한해 총 100만 원어치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인 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당연히 100만 원어치 상품권을 사야 한다는 말은 아니고 10만 원어치 상품권을 사면 9만 원만 현금을 지급하면 된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 10% 할인이 적용되는 기간은 2021년 6월 21일 부터 2021년 7월 9일까지입니다.

     

    다만 아쉽게도 전자 온누리상품권은 할인율이 기존처럼 5% 대인점인데요. 하지만 온누리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발행일로부터 5년이라는 점과 올 추석명절이 멀지 않았다는 점을 이유로 이번 기회에 10% 할인받아 온누리상품권을 사전 구매해 혜택을 미리 확실하게 챙기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참, 1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은 위에 설명드린 시중은행에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셔서 현금 결제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준비된 제한 수량이 다 덜어지면 10% 할인 혜택이 종료된다고 하니 시간 내셔서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상품권-할인구매
    동행세일-할인혜택
    온누리상품권-할인
    10%-할인구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이전부터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크게 무리가 없겠지만 온누리상품권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걸 어디에서 써야 하나 곤란함을 겪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온누리상품권의 발급처인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에서는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 정보를 인터넷에서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게 웹페이지를 구축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실 찾아보지 않아도 시중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통시장이나 집 앞 동네 마트들 중에서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마트들은 대부분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래도 필요하실 수 있으니 사용처 찾아보는 방법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검색 방법

     

    소상공인진흥센터 홈페이지 접속 - 가맹점 찾기 눌러주시면 상세한 설정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진흥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맹점포를 찾으실 때에는 시도 구분 및 지역 등을 검색하시면 되는데,  A라는 이름의 매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기를 원하실 때는 점포명 옆에 검색 칸에 점포명을 넣고 검색을 해보면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진흥센터 홈페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맹점포찾기

    홈 > 온누리상품권 > 가맹점포찾기

    www.sbiz.or.kr

    온누리-가맹점-찾는방법

     

    오늘은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과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10% 까지 온누리상품권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곧 다가올 추석 명절을 대비해서 미리미리 온누리상품권 구매하셔서 알뜰살뜰하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5차 재난지원금 금액과 지급시기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의 송영길 대표의 발언을 통해 진행에 불이 붙은 5차 재난지원금의 금액 수준과 지급시기, 그리고 그 외 이번에 같이 실행되며 3종 패키지라고 불리는 소상공인 피해 지원책

    dip0.tistory.com

     

    전국민 신용카드 캐시백 지원제도

    정부가 코로나19 로 인한 경기침체 극복이라는 목표를 내걸고 재정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고심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논의에 급물살을 타고 있는 전국민 신용카드 캐시백 지원제도에 대해서

    dip0.tistory.com

     

    최불암 김혜자 나이 (+김수미 고두심 나이)

    이번 포스팅의 제목은 다소 좀 이상해 보일 수는 있겠지만 그저 전원일기의 주요 멤버들의 나이가 궁금해서 알아본 김에 기록을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필자가 어린 시절에 봤던 드라마 전원일

    dip0.tistory.com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국가에서 지원하는 대박 혜택 정보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청년 내일채움공제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나 아직 신청을 하

    dip0.tistory.com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오늘은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소상공인 확인서는 각종 정부의 소상공인 대상 지원들을 받는데 필요하고 또한 착한임대 세액공제 같은 제도에 꼭 필

    dip0.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신청

    오늘은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정부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주도적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추가 검토하고 있는데요. 관련 정보 핵심

    dip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