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아메리카 2021 중계 일정과 중계 보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코파 아메리카 2021 중계 일정과 중계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전국이 다시 시끄러워지고 있습니다. 팍팍한 삶에 유일한 낙은 유로 2020과 코파 아메리카 2021 중계를 보는 것인데요. 오늘은 메시와 네이마르의 대전이 성사돼 더욱더 흥행이 예상되는 코파 아메리카 2021 중계 일정과 중계 보는 방법으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코파아메리카-중계일정
코파-아메리카-중계일정

 

■ 목차

     

     

     

     코파 아메리카2021 이란?

     

    | 코파 아메리카 2021 이란?

     

    코파 아메리카란 1916년에 아르헨티나에서 시작된 남미권의 축구 선수권 대회입니다. 월드컵처럼 4년 주기로 실행이 되고 있으며 최다 우승국은 남미의 우루과이로 총 15회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2019년에는 브라질이 9번째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차지했는데요. 이번 역시 브라질이 결승전에 진출한 상태로 연달아 우승컵을 들어 올릴지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2021년 7월 6일에 벌어진 경기에서 피파 랭킹 3위 브라질은 27위였던 상대 페루를 1대 0으로 물리치고 결승전에 진출했고, 피파 랭킹 8위인 아르헨티나는 2021년 7월 7일에 피파랭킹 15위인 콜롬비아와의 경기에서 1대 1로 비겼지만 승부차기에서 콜롬비아를 3대 2로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이로서 코파 아메리카에서 리오넬 메시의 아르헨티나와 네이마르의 브라질이 맞붙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세계의 이목이 그곳에 쏠리게 됐습니다.

     

     

    알려진 것처럼 리오넬 메시는 축구의 신이라 불리며 세계 명문 클럽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지만 유독 코파 아메리카에서는 트로피를 들어 올리지 못하며 아픈 기억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이 국가대표 은퇴 마지막 메이저 경기가 될 것 같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는데요. 마지막에 아르헨티나를 자신의 명성만큼 우승의 자리에 올려놓을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그에 반해 네이마르는 2019년에 코파 아메리카에 브라질을 최정상에 올려놓으며 이름값을 했다는 평가를 얻었는데요. 다시 한번 더 브라질을 정상에 올려놓을지 그 점이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코파아메리카-경기시간코파아메리카-아르헨티나
    코파아메리카컵

     

     

     

     코파 아메리카 중계 일정

     

    | 코파 아메리카 중계 일정

    이제 남아있는 경기는 단 두 경기. 한 경기는 브라질에게 패배한 페루, 그리고 아르헨티나에게 패배한 콜롬비아의 코파 아메리가 2021 3, 4위 전이 되겠고, 나머지 한 경기는 대망의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결승전이 되겠습니다.

     

    먼저 치러지는 것은 당연히 코파 아메리카 2021의 3, 4위전.

    코파 아메리카 2021 3, 4위전의 경기 일정은 2021년 7월 10일(토), 오전 9시에 진행됩니다. 

     

    코파 아메리카 2021의 마지막 경기는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결승전입니다.

     

     

    개인적으로 리오넬 메시가 자신의 명성에 걸맞게 아르헨티나를 우승의 자리에 올려놓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브라질이 다시 한번 코파 아메리카 정상 자리를 차지할지 이번에는 아르헨티나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될지 흥미진진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 코파 아메리카 2021 3, 4위 경기 일정

      - 콜롬비아 VS 페루

      - 2021년 7월 10일(토) 오전 9시

    * 코파 아메리카 2021 결승전 일정

      - 아르헨티나 VS 브라질

      - 2021년 7월 11일(일) 오전 9시

     

    코파아메리카-페루-경기일정코파아메리카-결승전시간
    3,4위전-일정
    코파아메리카-브라질결승코파아메리카-아르헨티나결승
    브라질
    브라질-네이마르코파컵-결승전
    네이마르

     

     

     

     

     코파 아메리카 중계보는 방법

     

    | 코파 아메리카 중계 보는 방법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중계는 스포티비온 그리고 스포티비 나우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TV 가 가정에 있으신 분은 스포티비온 채널에서 보시면 되고, TV 시청 환경이 안 되는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최근에 새우튀김 갑질 사건으로 인해서 쿠팡에 대한 불매가 장난이 아닌데요. 어쨌든 이 쿠팡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쿠팡 플레이라는 곳에서도 코파 아메리카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로2020 중계보는 방법

     

    | 유로2020 중계 보는 방법

     

    월드컵보다 재미있다고 불리는 유로2020 의 주요경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코파 아메리카 분위기를 좋아하는 축구팬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유로2020 을 찾아보는 축구팬들이 더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유로2020 에서 제가 밀고 있는 이탈리아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아니면 잉글랜드가 다시 역사를 쓸 수 있을지 이점을 주목하며 지켜볼 예정입니다.

     

    유로2020 중계 보는 방법은 아래에 별도로 소개합니다.

     

    유로2020 무료시청 방법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는 월드컵보다 더 재미있는 유로 2020. 오늘은 유로 2020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꿀잼 유로컵 같이 보실래요? 물론 무료로.

    dip0.tistory.com

    오늘은 최근에 즐거움을 주고 있는 코파 아메리카 2021의 남은 경기일정과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유로 2020, 코파 아메리카의 꿀 같은 경기들 중계 보시며 스트레스 가볍게 날리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요금할인 25% 대상 조회 방법 (5분이면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요금할인 25% 대상 조회 방법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휴대폰. 기존 요금의 25% 를 할인받으며 사용할

    dip0.tistory.com

     

    서울시 미취업청년 취업장려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필요서류 총정리

    서울시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신청방법, 신청대상 및 지원대상, 그리고 지원금액 등을 다뤄봅니다. 기본적인 신청자격이 되시는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 목차  서울

    dip0.tistory.com

     

    경기도 청년수당 신청방법 지급일정 총정리

    경기도 청년수당 신청방법과 신청자격 그리고 지급일정까지 총정리하며 알아보겠습니다. 알고 있다면 수혜자가 될 수 있고 알지 못한다면 단 1원도 못 받는 경기도 청년수당 정보 같이 알아볼

    dip0.tistory.com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신청 방법 총정리

    6월의 마지막 날에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1차 산정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되신 분들은 축하 드리고 안 되신 분들은 다음 차수를 노려 봐야 할 텐데요. 저 역시 1차에서 고배를 마셨기 때문에 2

    dip0.tistory.com

     

    토스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세금 부담이 조금 걱정이긴 하지만 우리 정부는 여러 가지 다양한 복지정책과 지원금 제도를 운용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그 정보가 방대하고 조건 등이 복잡해 일반인들의 접근성이 좋지 못하

    dip0.tistory.com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feat.3분이면 끝)

    오늘은 왜 떼어가는지도 잘 모르겠지만 꾸준하고도 끊임없이 떼어가고 있는 국민연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국민연금 예상수렬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얼마나 쌓였고 또 얼

    dip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