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숙박 추천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부산숙박 추천

 

 

코로나19로 인해서 해외 관광에 대한 희망이 모두 물거품이 되면서 국내 여행과 국내 관광지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데요. 제주도는 너무 멀고 쉴 수 있는 휴가 기간은 짧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단연 부산 여행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부산여행 중 꼭 선택해야 할 부산 숙박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 목차

     

     

    부산-숙박업소-추천
    부산숙박업소-추천

     

     부산여행

     

    | 부산 여행

     

    부산은 서울을 제외한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대도시 중 하나로 서울과 정반대로 동쪽 맨 끝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국내 여행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관광의섬 제주도이지만, 제주도는 배나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하고 지리적으로 먼 단점 때문에 짧은 휴가를 이용해 다녀오는 데는 약간의 무리가 따르는데요.

     

    ㄹㄹㄹ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부산 여행을 자주 하고, 부산에 가서 놀기도 하고, 쉬기도 하며 부산을 찾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부산 여행인데요. 여행 관련된 것은 다른 포스팅으로 쓰기로 하고 오늘은 부산 여행에 필요한 부산숙박 업소를 한번 적어드려 볼까 합니다.

     

    오늘 적을 부산숙박 추천지들은 모두 제가 한번 이상 가본 곳이고 괜찮다 싶은 곳만 정리했습니다. 대가성 전혀 없는 내돈내숙(내 돈 내고 내가 숙박한) 숙박 업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숙박 추천

     

    | 부산숙박 추천

     

    추천드리는 1번째 숙박업소는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습니다. 저는 부산 내륙에는 관심이 별로 없고 주로 해변가에서 숙박업소를 잡고 제대로 놀고먹고 쉬다가 올라오는 형태로 힐링 여행을 하곤 하는데요. 해운대를 찾을 때 가장 빈번하게 들르는 숙박업소가 바로 이곳,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입니다.

     

    ㅎㅎ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인 해운대 해수욕장에 바로 붙어있어 사실 호텔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제 지인들도 자주 이용하는 곳으로 10만 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호텔을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호텔로도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시티뷰 객석은 조금 더 저렴하지만, 오션뷰 객실에 한번 맛을 붙이시면 시티뷰는 정말 보고 싶지가 않으실 것 같네요. 

     

    ㅇㅇㅇ

     

    부산호텔-엘리시아부트키엘리시아부티크-위치
    엘리시아-부티크-위치
    엘리시아부티크-객실부산-복층호텔
    엘리시아부티크복층

    추천드리는 2번째 숙박업소는 광안리 해수욕장 전경이 보이는 오션뷰를 품은 숙박 업소인 '오션 더 포인트 호텔'입니다. 말 그대로 광안리 해수욕장에 바로 붙어 있기 때문에 오션뷰는 어디 방을 잡으나 다 보이고 건물 맨 밑에는 제가 자주 가는 탐앤탐스도 위치하고 있답니다. 

     

    다른 호텔들과 유사하게 호텔 체크인을 오후 4시, 체크아웃은 오전 12시입니다. 오션뷰 하나만으로 힐링을 할 수 있지만 먹을게 해결되지 않으면 호텔 숙박도 사실 별 메리트가 없어지겠죠?

     

    ㅎㅎㅎ

     

    오션 더 포인트 호텔은 조식이 꽤 든든하게 오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준비됩니다. 서울의 이름 있는 호텔들처럼 빵빵한 뷔페식은 아니지만 나름 먹을 게 있는 호텔 조식으로 구성되니 참고하시면 좋겠고요. 민락 골목시장이란 시장도 호텔에서 멀지 않으니 심심하실 때는 한번 다녀오는 것도 추천드려 보겠습니다.

     

    오션더포인트-주소오션더포인트-객실
    오션더포인트-호텔
    부산조식호텔부산호텔-오션더포인트
    오션더포인트-조식서비스
    오션더포인트-객실뷰
    오션더포인트-객실

     

    오늘은 제가 부산영행을 갈때 자주 드르는 가성비 좋고 오션뷰가 좋은 호텔 2곳을 추천드렸는데요. 다음 포스팅에는 부산여행으로 가볼만 한 곳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드려 보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금액과 지급시기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의 송영길 대표의 발언을 통해 진행에 불이 붙은 5차 재난지원금의 금액 수준과 지급시기, 그리고 그 외 이번에 같이 실행되며 3종 패키지라고 불리는 소상공인 피해 지원책

    dip0.tistory.com

     

    근로자 휴양콘도 신청방법과 자격요건 요약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1년의 중반인 6월에 이르렀고, 6월이 된 덕분인지 이미 날씨는 꿉꿉하고 더워지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이번 여름 또한 쉽게 지나기 않을 것 같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

    dip0.tistory.com

     

    제주도 동쪽 차박지 정리 모음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제주도 서쪽 차박지 정리 모음이라는 제목으로 제주도를 상하로 절반으로 나눴을 때 중심점을 기준으로 왼쪽(제주도 지도의 서쪽) 지도에 위치한 지역 중에서 어디에서

    dip0.tistory.com

     

    제주도 서쪽 차박지 정리 모음

    필자는 3월부터 계획해 4월 초부터 4월 말일까지 약 한 달 간의 기간 동안 제주도 일주를 진행했습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에게 가장 유명한 관광지이자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관광지이다

    dip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