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온누리상품권을 알고 계신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누리 상품권을 시장에서 어르신들만 사용하는 상품권으로 알고 계신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더구나 온누리상품권을 지금 구매하면 무려 10% 나 싸게 할인 구매할 수 있답니다. 10만 원짜리 상품권을 9만 원에 살 수 있는 찬스랍니다. 

 

온누리상품권-할인구매
온누리상품권-10%-할인

■ 목차

     

     

     

     온누리상품권

     

    | 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은 과거에 정부가 시장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서 만든 일종의 종이화폐입니다. 그래서 온누리상품권의 주 발행기관은 시장진흥공단이라는 곳입니다. 그러나 시장진흥공단이라고 해서 시장에서만 사용할 필요는 없겠죠? 이제 용도가 다양해졌고 과거에 종이 지폐처럼 발급하던 것에서 현재는 전자식과 카드식으로 발급 방법도 다양화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면, 여러분이 많이 사용하시는 신세계 상품권이나 롯데상품권 같은 백화점 상품권과 같은 용도로 생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온누리상품권 10만 원권을 가지고 계시다면 그 상품권으로 구매를 6만 원 이상 진행하면, 잔액 4만 원은 모두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게 제도적 장치가 마련돼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이 발행되고 사용된 지 꽤 오랜 세월이 지났기 때문에 이제는 어디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더라도 별도의 요청이 없이 잔돈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답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온누리상품권은 평소에 온누리상품권의 사용 활성화를 위해서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지금 같은 기간에는 온누리상품권을 무려 10% 할인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건 지금이 바로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2021 동행 세일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정부와 온누리상품권의 주관기관인 시장진흥공단은 2021 동행 세일 기간을 맞아 온누리상품권이 더 널리 사용되고 알려지도록 기존 5% 할인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더해 총 10% 의 할인 혜택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풀어서 설명드리자면, 10만원 어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는데 9만 원만 지급하면 된다는 이야기이고 만약 50만원 어치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한다면 45만 원만 지급하면 된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물론 100만 원이라면 90만 원 이겠죠?

     

    추가로 온누리 상품권은 40% 까지 소득공제가 된답니다. 지금은 별생각 없으실 수 있지만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오면 소득공제 미리 해둘걸 하고 많이들 후회하시죠. 그러므로 지금부터 생각하고 소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온누리상품권은 근처에 있는 대부분의 시중 은행에서 취급합니다. 요즘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전자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은 시중은행 외에도 제로 페이나 페이코, 티머니 페이 등에서도 취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류상품권 구매처 16곳과 전자상품권 구매처 7곳,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 구매처 여러 곳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그림 형태로 추가했으니 참고하시고요.

     

    위에서 언급한 10% 할인 혜택은 2021년 7월 9일까지로 제한돼 있으니 서둘러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온누리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매우 길게 책정돼 있고, 추석 명절이 몇 달 앞으로 다가왔으니 사전에 할인 혜택 받으셔서 사용할 시기에 유용하게 사용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구매처에서 현금으로 결재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사용시점에서 원하는 번호로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10%
    온누리상품권-구매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검색법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검색

     

    온누리상품권은 이제 시장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 상권 마트와 안경점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구체적으로 내가 사는 동네 어디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 가능한지 취급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는 소상공인진흥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맹점포를 조회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진흥센터 홈페이지 주소 아래에 추가합니다.

     

    소상공인마당

     

    www.sbiz.or.kr

     

    온누리상품권을 기존 5% 보다 확대된 10% 할인된 금액에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방법과 사용처 검색 방법 등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부자는 아끼는 것으로부터 시작되는데 아끼는 것은 작은 관심으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현명한 소비 하셔서 꼭 부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온누리상품권-구매방법
    온누리상품권-모바일

     

     

    고용노동부 직업훈련 정보 검색하는 방법

    고용노동부 HRD 직업훈련 포탈에서 필요한 자격정보나 요양보호사 같은 정부 주도 지원 자격을 교육받을 수 있는 곳이나 기간 등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HRD 직업훈

    dip0.tistory.com

     

    자동차세 조회 방법과 납부 방법 (feat.절세팁)

    오늘은 상반기 자동차세 상반기 납부일을 맞아 자동차세를 조회하는 방법과 납부 방법, 그리고 더 나아가 자동차세를 덜 낼 수 있는 방법인 절세 팁에 대한 정보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dip0.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신청

    오늘은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정부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주도적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추가 검토하고 있는데요. 관련 정보 핵심

    dip0.tistory.com

     

    건강보험료 조회 방법 (소득하위 80% 기준)

    오늘은 건강보험료 조회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정부가 지급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되고 있는 5차 재난지원금 때문입니다. 정부가 말하는 소득하위 80% 기

    dip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