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 나이 고두심 지현우 나이차이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고두심 나이 고두심 지현우 나이차이

 

 

오늘은 필자가 오래전부터 정말 좋아했던 배우 고두심에 대해서 다뤄볼 예정인데요. 그중에서도 고두심 나이 그리고 고두심과 지현우 배우의 나이 차이에 관한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고두심-나이는
고두심-나이

 

 

■ 목차

     

     

     고두심 나이

     

    | 고두심 나이

     

    먼저 고두심 배우의 나이를 알아봐야겠습니다. 최근에 MBC 다큐플러스라는 프로그램에서 1980년부터 장작 22년간 방송된 우리나라 최고 장수 드라마 전원일기2021 을 보여주며 많은 대중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인기를 끌었는데요.

     

     

    전원일기2021 방송일정, 전원일기 등장인물

    오늘은 우리나라 드라마 중에서 가장 많은 1088회의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레전드 드라마 전원일기의 귀한 전원일기 2021의 방송일정과 전원일기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dip0.tistory.com

     

    해당 프로그램에 최불암, 김혜자, 김수미 등을 포함하여 고두심 배우가 오랜만에 TV 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고두심 배우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미모와 지적미를 드러냈는데요. 이분 나이를 안 먹는 거 같은데 고두심 나이 몇이나 됐을까요?

    고두심-프로필
    고두심-프로필

    ▶ 이름 : 고두심

    ▶ 출생 : 1951년 5월 22일 (올해 71살)

    (제주도 출생)

    ▶ 신체 : 신장 160cm

    ▶ 학력 : 제주여자고등학교 졸업

    ▶ 종교 : 불교(법명은 정각심)

    ▶ 소속사 : 맥스파워 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고두심은 1972년에 MBC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한 올해 데뷔 49년차 배우입니다.  1951년 5월에 제주도 제주시 이도동에서 출생해 그곳에서 성인이 되기까지 자란 제주도 토박이 출신의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무려 나이가 칠순을 넘은 71세가 되었는데요. 날이 갈수록 더 젊어지고 있다고 말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만큼 미모가 이전과 지금이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어릴 때부터 노안인 사람이 나이가 들어서는 동안 소리 듣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고두심 배우의 경우가 딱 그 경우의 좋은 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고두심은 20대에 MBC 탤런트로 처음 데뷔했지만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주머니 역할이나 누구누구의 엄마 역할, 할머니 역할을 맡을 정도로 성숙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원일기에 데뷔해 최불암의 맏며느리로 출연한 것이 고두심의 나이 30살이었으니 위에 기술한 어릴 적부터 성숙한 외모를 갖고 있었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동의하시는데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고두심 연기경력

     

    | 고두심 연기 경력

     

    고두심의 연기 경력은 데뷔 49년 차 배우로 엄청난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일이 나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고두심의 연기 경력을 화려한 수상이력으로 대신 설명할 수는 있겠는데요. 고두심은 역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연기대상 수상자이자, KBS MBC SBS 거기에 백상 예술대상 까지 포함해 모든 대상을 독차지한 대한민국의 유일무이한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MBC 공채 5기 탤런트 입사시험에서도 1등을 차지했었던 고두심은 연기 인생을 평가받는 연기대상에서도 압도적인 1등을 현재까지도 유지하고 있는 연기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두심과 MBC 공채 탤런트 동기인 배우들은 이계인, 박정수, 한인수 배우 등이 있습니다.

     

    앞에서 이미 언급한 대로 고두심 배우는 성숙한 외모 영향으로 연기 생활 초반부터 주로 애기 엄마 같은 역할을 맡아 연기하는 동안에 멜로 연기 같은 것을 해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에 대한 보상(?) 인지 나이 70을 넘어선 최근에 나이가 고두심보다 한참이나 어린 잘생긴 훈남 배우와 멜로 영화를 촬영하는 것이 알려지며 대중의 관심을 다시 한번 받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카테고리에서 그 내용 다뤄보겠습니다.

     

     

     

     

     지현우 나이 프로필

     

    | 지현우 나이 프로필

    ㅇㅇㅇㅇ

    고두심의 칠순 이후의 멜로 연기의 상대역이 누구인지에 대해 다룰 예정인데 먼저 상대 배우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지현우-나이와프로필
    지현우-프로필

    ▶ 이름 : 지현우 (본명 : 주형태)

    ▶ 출생 : 1984년 11월 29일 (올해 38살)

    ▶ 신체 : 신장 187cm

    ▶ 종교 : 불교

    ▶ 학력

      - 덕수고등학교 졸업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

    ▶ 데뷔 : 2001년 더넛츠(가수)

    ▶ 소속사 : 라이언 하트 엔터테인먼트

     

    지현우는 1984년 11월 29일 출생으로 올해 38살이 된 남자 배우입니다. 특이한 것은 지현우는 처음부터 연기자로 데뷔한 것이 아니라 2000년대 초반에 더넛츠라는 가수로 데뷔한 것인데요. 

     

     

    지현우는 고등학생 시절 현재의 MC더맥스인 과거 문차일드라는 밴드 그룹의 세션 오디션에 합격해 약 1년간 문차일드 소속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에 소속사에서 더넛츠라는 밴드 그룹을 결성했고 더넛츠에서 기타리스트를 맡아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이처럼 원래 지현우는 가수가 꿈이었고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소속사의 권유와 한번 비친 드라마에서 잘생긴 외모와 큰 키를 바탕으로 하는 훈훈함 때문에 많은 여성 팬들이 생겨버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인공 자리를 꿰차는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 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지금의 지현우가 있게 해 준 건 단연 '올드미스 다이어리' 라는 KBS2TV 일일시트콤에 지 PD로 출연한 것. 당시 많은 올드미스들과 여성팬들은 지현우를 보기 위해 해당 드라마의 시청률을 올리자는 운동을 펼칠 정도로 지현우는 대단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지현우는 메리대구 공방전, 달콤한 나의 도시, 인현왕후의 남자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고 현재까지도 많은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고두심 지현우 나이차

     

    | 고두심 지현우 나이 차이

     

    고두심은 1951년생, 올해 71세. 지현우는 1984년생, 올해 38살. 그러니까 고두심 지현우 나이 차이는 33살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나이 차이를 보이는 고두심 지현우가 멜로 영화를 찍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3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영화를 찍는 고두심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 고두심 배우는 지난날들을 잘 참고 이겨내다 보니 아름다운 순간이 나에게도 왔다 라며 재미있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고두심 지현우의 연상연하 커플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는 '빛나는 순간'이라는 영화는 제주 해녀인 고두심과 그녀를 대상으로 한 경훈 PD 역할의 지현우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영화입니다. 

     

    고두심은 영화 홍보행사에서 서양에는 이미 노인들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많이 다루고 있고, 나이가 들었을 뿐 내면에는 여전히 사랑에 대한 감정들을 가지고 있다면서 그것을 잘 표현한 영화이고, 멜로는 보너스라며 33살이나 차이가 나지만 멋진 멜로와 파격적인 연기도 담겨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 영화의 압권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풍광이 담긴 것. 그리고 동굴에서 3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촬영한 동굴 키스 비하인드. 고두심과 지현우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아름다운 영화 '빛나는 순간' 은 다가올 2021년 6월 30일에 전국 극장가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고두심-지현우-나이차이
    고두심-멜로영화

     

     

    전원일기 정애란 딸 예수정 사위 한진희

    오늘은 전원일기2021로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정애란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고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그녀의 딸과 사위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목차  전원일기2021 방영 | 전원

    dip0.tistory.com

     

    최불암 김혜자 나이 (+김수미 고두심 나이)

    이번 포스팅의 제목은 다소 좀 이상해 보일 수는 있겠지만 그저 전원일기의 주요 멤버들의 나이가 궁금해서 알아본 김에 기록을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필자가 어린 시절에 봤던 드라마 전원일

    dip0.tistory.com

     

    전원일기2021 방송일정, 전원일기 등장인물

    오늘은 우리나라 드라마 중에서 가장 많은 1088회의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레전드 드라마 전원일기의 귀한 전원일기 2021의 방송일정과 전원일기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dip0.tistory.com

     

    백화점 세일기간 2021

    코로나19 여파로 국민들의 지갑 문이 굳게 닫힌 가운데, 올여름도 어김없이 백화점 세일 기간이 다가왔는데요. 지난봄에는 세일이고 뭐고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문을 걸어 잠그기에 바빠서 백화

    dip0.tistory.com

    댓글